알림

닫기

확인 취소

확인

 

알림

다른 결제수단 선택

 
menu

EMS·국제우편

상담문의
1588-1300 평일:09:00~18:00
토요일/공휴일 휴무
(발신자부담)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우체국 EMS
  • 공지사항
공지사항
제목 미국행 국제우편물 개선사항 알림
작성일 2025-12-08 조회 1096


 * 미국행 국제우편물 개선사항 알림


 - (결제수단 확대) (기존)현금 및 계좌이체 → (확대후)현금 및 계좌이체신용카드

 ※ 실물카드만 결제가능하며,페이류(삼성페이 등)는 결제 불가(우편요금 및 관세)

 - (예상관세 조회) 계약고객시스템 및 인터넷우체국 스마트접수 시스템에 접수정보(Hscode )를 입력(업로드) 시 관세·수수료 예상금액 조회 기능 신설 등

- 미국행 우편물 방문접수 재개(단, 접수 시 카드번호 등록 필수)

- 카드결제 이용 시, 관세 결제는 우편요금 동시 결제만 가능(개별 결제 불가)

- 방문접수 시 미국행 우편물 접수 사전 동의서는 대면 작성필요

목록보기

이전글
인도네시아행 국제우편 지연 안내
  • 채팅상담
  • Shift + Enter
우편고객센터 :1588-1300(발신자부담)   |   이메일 : help@posa.or.kr
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(빛가람동)   |   사업자등록번호 : 206-83-02050 (배다남)
Copyright(c) 2016. ePOST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