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다른 결제수단 선택

 
menu

EMS·국제우편

상담문의
1588-1300 평일:09:00~18:00
토요일/공휴일 휴무
(발신자부담)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우체국 EMS
  • 공지사항
공지사항
제목 미국(US)행 국제우편물 접수 시 유의사항 안내
작성일 2013-04-10 조회 6194
우체국 국제우편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.

현재 미국(US)행 국제우편물(소포 및 비서류 EMS)에 대해서는 통관정보를 필수 기재(입력)토록하고 있습니다. 이에 미국행 국제우편물 접수 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o 대상우편물 : 국제특급, 국제소포, K-packet, 소형포장물

o 우편물 접수 시 유의사항
- 주소기표지에 정확한 세관신고 사항 및 수취인 우편번호 기재
- 미 이행 시 우편물이 반송되거나 배달이 지연될 수 있음
※ 미 이행에 따른 지연 및 반송우편물은 손해배상 불가

고객님께서는 접수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

목록보기

이전글
일본 중계 국제 선편우편물 지연 안내
다음글
미얀마(MM)행 국제우편물 지연 안내
  • 채팅상담
  • Shift + Enter
우편고객센터 :1588-1300(발신자부담)   |   이메일 : help@posa.or.kr
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(빛가람동)   |   사업자등록번호 : 206-83-02050 (최애란)
Copyright(c) 2016. ePOST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