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다른 결제수단 선택

 
menu

국제특급(EMS)

상담문의
1588-1300 평일:09:00~18:00
토요일:09:00~13:00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우체국 EMS
  • 공지사항
공지사항
제목 인도(IN)행 EMS프리미엄 유의사항 안내
작성일 2018-01-11 조회 1269
인도(IN)행 EMS프리미엄 접수 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이용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o 인도 행 비서류는 인도에서 지속적으로 통관 지연 발생

o 비서류 접수 시 수취인이 기업인 경우 GST ID 또는 IEC Code가 발송 시 반드시 필요.
없는 경우 정식 통관으로 진행 될 시 2주 이상 통관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고객에게 반드시 먼저 안내 후 접수.
개인의 경우 세관에서 개인 신분증 요청

** 기업고객이 비서류 발송 시 GST ID(goods & service tax ID)와
IEC Code (Import Export Code), registration of importer(등록된 수입자 상호)를
인보이스 상에 미 기재시 또는 개인이 비서류 발송할 경우 빠른 통관을 위해
1Z로 시작되는 18자리 UPS 발송 번호와 인도 UPS 91-22-28276296와 1800-102-7171 전화번호를
발송인에게 알려 주시고, 발송인은 인도에서 빠른 통관이 진행될 수 있도록
인도 수취인이 GST ID와 IEC Code, registration of importer 정보를 인도 UPS에 전달하도록 요청.
수취인이 개인인 경우 개인 정보를 인도 UPS에 전달 요청. 또는 1588-5027로 문의 후 접수.

o 인도는 담당 세관원의 재량으로 간이 또는 정식 통관으로 구분되므로 간이 통관 금액을 측정 불가.

o 추가 문의사항 : UPS 고객센터(1588-5027)

목록보기

이전글
중국(CN)행 연길(YNJ) EMS 지연 안내(재공지)
다음글
에콰도르(EC)행 국제우편물 접수재개 안내
우정사업본부 로고   인터넷우체국 국장(대표) : 김용환   |   사업자등록번호 : 206-83-02050
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, 인터넷우체국 (빛가람동)   |   우체국콜센터 :1588-1300   |   팩스 : 0505-005-1037   |   이메일 : privacy@epost.kr
Copyright(c) 2016. ePOST all rights reserved.